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양도란 무엇인가요?

작성자 하비박스(ip:)

작성일 2018-08-03

조회 37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양도는 기존 예약자가 부득히한 사정으로 제품을 최종적으로 인수하지 못하는 경우, 기존 예약자가 직접 양수자를 구해 예약건을 양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양도자와 양수자는 예약금에 대해 서로 계산을 한 후 운영자에게 양수자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를 Q&A게시판에 로그인 하신후 비밀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단, 예약상품의 양도가 완성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대금(잔금)이 완납(3일이내)되어야 하며, 이후 양수자께서 다른 분에게 재양도는 할 수 없습니다. 대금(잔금)완납은 양수기록이 양수자계정에 남도록 하기 위해 양수자께서 진행해 주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아울러, 전액결제한 예약에 대한 양도는 양도자가 로그인후 게시판에 양도의사를 표시하는 것만으로 성립되며, 양수자 정보 입력은 관리자가 진행합니다.



< 양도 조건 요약 >


1. 양도/양수자 간 기예약금 정산 후

2. 양도자의 양도의사 표시 : 양도자가 직접 Q&A게시판에 로그인 후 비밀글로 양도사실과 함께 양수자 정보(이름, 연락처, 배송지) 남김.

3. 양수자(권장)의 잔금결제 : 배송 메시지란에 'ㅇㅇㅇ님으로 부터 양수' 남김.

4. 양수자는 양도자의 양도의사 표시 후 3일이내 잔금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3일이내 미결제시, 양도자가 타인에게 다시 양도신청 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양수자에게 있습니다.

5. 양수자의 재양도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