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신제품 예약은 카드사의 3개월이상 기다리는 예약상품 취급불가 정책에 따라
신규등록은 어렵게 되었습니다. 등록시 정산중지 혹은 서비스 중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예약상품의 입고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기존 예약자들의 잔금결제 속도가 입고일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제품을 믿고 예약 제품을 귀사에 다수 에약한 구매자입니다.
요즘 타사에 비해 신재품 등록 및 신재품 입고가 늦은 편이라 걱정이 되네요.
그동안 신재품 입고 및 예약 에서 선도 하시던 귀 사이트에 신래를 했어므로 믿고 우선순위었는데 최근 귀 사이트가 타사이트보다 신재품 예약 및 출고일 조차 늦는것에 불안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저의 기우라면 죄송한 마음으로 사과 드리지만 혹시 사업을 정리 하시는 단계시라면 예약물품에 관해 대체하실 방법을 답변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