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Q&A

뒤로가기
제목

박스 데미지가 있는데 불량으로 체크되나요?

작성자 하비박스(ip:)

작성일 2018-10-24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령하신 제품박스에 데미지가 있어 죄송합니다.
혹시, 택배박스에도 데미지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가능하시면 택배박스 데미지 사진을 저희 메일(hboxas@hanmail.net)으로 보내시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스 교환은
저희가 로젠택배측에 반품신청을 해 드리면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실 겁니다.
박스만 미리 포장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추후 제품이나 박스 이상유무는 수령후 24시간 이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찌그러진 박스는 처음받아봐서 그런데 교환이 되는 사항일까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