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진식님
지난번 2차례에 걸쳐 유선으로 문의 주실때 답변 드렸는데
같은 질문을 다시 해 주신거 같습니다.
지난번 말씀드렸듯이
이 경우는 이미 구매하신지 2달이 넘으셨고,
고객님께서 사용(소장)하시다가
발생한 사항이므로 무료 a/s나 교환은 일단 힘들다는 말씀드립니다.
혹시 유료라도 a/s 받으시기를 원하신면
제가 제조사측에 문의를 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왕복 국제배송비나 기타 수리비등의
비용이 실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료로 라도 수리를 원하시면
일단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캐리비안해적 데비존스 피규어 2008년 7월 21일에 주문하고 23일에 왔거든요
제가 계속 데비존스 피규어의 칼의 끼다가 문어 오른손에
긴 문어 손가락을 계속 동그라미처럼 하다가
철가가 "뚝" 뿌러져꺼든요 그래서 다시 반품에서 고칠수 있는지 아니면
AS가되면 데비존스 피규어 중에 문어다리모양의 오른손의 철사를 고칠수있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