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식 고객님
앞에 문의 주신 글을 지우고
같은 질문을 4번째 주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매번 문의시마다 답변을 드렸음에도
다시 같은 질문을 주시면 저희도 더이상 드릴 말씀이
없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구매하신지 2달이 지나고
고객님 부주의로 발생한 상황이니
무상 a/s는 불가하고,
유상으로라도 a/s를 원하시면
이에 대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주시면 제조사에 가능여부를 문의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데비존스 피규어 중 문어다리 모양의 오른손의 철사가 끊어졌는데
a/s 는 언제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