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허허 판매자님 답글이 AI 인가요?

작성자 하비박스(ip:)

작성일 2023-02-21

조회 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번 답변이 같았던 이유는 상황이 변화가 없었기 때문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통관지연사유는 관련절차가 마무리 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저번주 수요일 답변을 복붙 한건지? 제가 물어본 요지를 납득이 가도록 답을 주셔야지 똑같은 이미지를 같다 붙이지마시고 저도 취미사 커뮤니티 활동을 하며 여러 구매루트 사이트와 거래해봤지만 이런식의 답장너 식의 응대는 신선하네요~그간 문의 타임라인 상의 기록은 잘 보았습니다.

 이곳 사이트 주류의 시스템이 어떤식이고 통관 배송 절차 지연의 이유를 명시해달라고 하는겁니다. 통상적으로 이런 연유가 있었다거나 구매자로 하여금 이해충돌의 여지를 줄이는 영업의 기조를 만들어주셔야죠. 오랜 취미사에 처음 일어난 일이라 글을 남기네요. 정도가 있는 영업이 판매자와 구매자들 간 신뢰의 척도인데 존중할건 존중해주셔야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