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본의 아니게 제품 입고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은 2/24일 저녁에 입고 되어 당일 발송되지 못하였고
내일(2/27) 발송될 예정입니다.
공지확인하기
중간에 공지 드리기 어려웠던 이유는
세관에서 진행하는 절차가 여러 단계이고
각 단계마다 소요되는 일자를 사전에 알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예를들어, 어떤 절차를 진행할지 결정하는데 2~3일
진행하고 결과 나오는데 2~3일, 결과가 안 좋으면 다른 절차를 진행할지
결정하고 다시 결과 나오는데 시간이 또 걸리는 과정이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문의 주시는 분들께만
그때까지의 상황을 설명 드렸습니다.
입고표시는 금요일날 입고 되었기 때문에 입고 표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아직도 통관중입니까?
상품글엔 임고로 되어있는데요..
통관이 늦어지거나 예정일보다 늦어지면 구매고객들에게 미리 연락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무리 목마른 사람이 우물판다지만 안내문자도 없고 하염없이 기다리네요.
2/6 입고예정인데 통관때문에 늦어졌지만,, 안내문자도 없으시고, 판매상품제목에는 (입고)가 되어있고, 좀 기분이 안좋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