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먼저 제품 입고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입고 일정은 제조사 일정과 예약자분들을 위한 잔금결제 기간 그리고 카드사의 결산주기(2주) 등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결정되고 있습니다.
조금만 너른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사전에 공지드린대로 12월말경 입고 예정이며, 통관상황에 따라 몇일 지연될 수 도 있습니다.
(올해는 통관검사도 5~6회 받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입고 일자는 넉넉히 설정했다는 건 이해 하지만 타사이트에서 11월 말 입고 됐고 어떤곳은 20% 할인까지 진행 하는데 아직도 배송은 고사하고 입고도 안되는 이유가 뭡니까? 1년 4개월을 기다리고 받는제품인 만큼 발매가 되면 최대한 빠르게 보내 주셔야 되는게 상도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