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제가 고객님 구매 내역을 살펴보니
지난 12/17일 예약하신 내역이 정상적으로 확인 됩니다.
혹시, 어느 화면에서 보셧는지 캡쳐한 화면을 이메일(hboxas@hanmail.net) 로보내주시면
확인 해 보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제가 한참 로그인안하다 이번에 잔금 치루는지 알아보려고 왔는데 원래 예약금 걸어놓은 주문내역은 원래 없는건가요???
혹시나 해서요 그냥 잔근결제 옵션으로 결제하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