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의 박스에 눌림이 있는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사전에 확인을 하였다면 미리 공지 드렸을 텐데, 그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재고는 말씀드린대로, 마지막 남은 재고수량을 확인하고 재고를 올리면서
실수로 정상가 페이지에 올려서 오해를 유발한 점도 다시 사과 드립니다.
제품을 오픈하지 않으셨다면, 지난번 말씀드렸듯이 지금이라도 반품이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하비박스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제품이지만 좀 맘에 들지는 않았네요 아트박스도 엉망이고 에휴
재고가 없다해서 교환도 불가
이래저래 속상함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