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일단 자켓 사진을 저희 이메일(hboxas@daum.net)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당일 배송이라서 정말 빨리 물품을 받아 감사합니다만 전시해보니 단추 자켓 하나가 없더라구요 ........이건 따로 어떻게 다시 받을수 없을까요? 단추하나가 없는게 참 마음아프네요 ..
제가 굉장히 조심스럽게 피규어를 만지는 사람이라 자켓에 단추가 빠졌을리는 없고요 어떡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