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예약하신 제품이 제조사 사정으로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점 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피규어는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출시 시기가 주문량이나 제품 난이도에 따라 일정하지 않은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 제품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것은 비단 저희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업체가 동일한 상황입니다....
피규어는 거의 모든 제품이 일정 지연이 있고, 중간에 일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기 어렵기 때문에
중간 안내는 큰 의미가 없어 대부분의 판매자는 최종 정확한 날짜가 나올때 안내를 드립니다.
물론, 중간에 형식적으로 나마 안내는 드릴 수 있지만, 이는 시장 여건상 정확한 안내가 불가하여
저희를 포함한 대부분의 곳에서는 이를 지양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약상품은 사전에 안내드린대로 예약 후 7일 경과시 취소 및 교환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을 인수하실 사정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신 후 양도를 적극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도방법안내
양도가 어려우신 경우, 10%를 위약금 처리 후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카드결제를 하셨는데, 1년 6개월이 지나 카드취소는 불가하여, 위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143,000원)을 환불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는 서로 부담스러운 일이오니 양도를 적극 고려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추후에는 변동이 잦은 출시일정을 기다릴 수 있는 경우만 예약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예정 입고 일이 작년 말인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입고가 되지 않았네요. 더군다나 여기서는 늦어져서 죄송하다는 연락도 없고요.
저는 환불을 원합니다.
환불해주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김광수
작성일 2021-05-25
평점
작성자 하비박스
작성일 2021-06-02
평점
고객님
답변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 구매내역을 다시 살펴보니,
주문하신 날짜가 2019년이 아닌 작년인것으로 확인되어
위약금 16,000원 저희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결제하신 카드를 취소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작성자 김광수
작성일 2021-06-04
평점
확인 부탁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