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환불을 원합니다.

작성자 하비박스(ip:)

작성일 2021-05-16

조회 1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예약하신 제품이 제조사 사정으로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점 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피규어는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출시 시기가 주문량이나 제품 난이도에 따라 일정하지 않은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 제품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것은 비단 저희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업체가 동일한 상황입니다....


피규어는 거의 모든 제품이 일정 지연이 있고, 중간에 일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기 어렵기 때문에

중간 안내는 큰 의미가 없어 대부분의 판매자는 최종 정확한 날짜가 나올때 안내를 드립니다.

물론, 중간에 형식적으로 나마 안내는 드릴 수 있지만, 이는 시장 여건상 정확한 안내가 불가하여

저희를 포함한 대부분의 곳에서는 이를 지양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약상품은 사전에 안내드린대로 예약 후 7일 경과시 취소 및 교환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을 인수하실 사정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신 후 양도를 적극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도방법안내


양도가 어려우신 경우, 10%를 위약금 처리 후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카드결제를 하셨는데, 1년 6개월이 지나 카드취소는 불가하여, 위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143,000원)을 환불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는 서로 부담스러운 일이오니 양도를 적극 고려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추후에는 변동이 잦은 출시일정을 기다릴 수 있는 경우만 예약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예정 입고 일이 작년 말인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입고가 되지 않았네요. 더군다나 여기서는 늦어져서 죄송하다는 연락도 없고요.

저는 환불을 원합니다. 


환불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광수

    작성일 2021-05-25

    평점 0점  

    스팸글 위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인 143,000원 환불을 원합니다.
  • 작성자 하비박스

    작성일 2021-06-0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 구매내역을 다시 살펴보니,
    주문하신 날짜가 2019년이 아닌 작년인것으로 확인되어
    위약금 16,000원 저희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결제하신 카드를 취소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작성자 김광수

    작성일 2021-06-04

    평점 0점  

    스팸글 입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바랍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