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제품 입고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아직 입고 되지 않았으며 다음 주 초 입고 후 발송 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입고 예정일 안내는 아래의 관련공지와 제품페이지의 입고예정 정보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1
공지사항 2
최대한 신속히 보내 드리고 문자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정말 오랜 기다림이었네요. 언제 국내 배송이 시작되나요?
한가지 하비박스를 위해 충고드리자면
정말 별거 아니지만 그동안 기다린 소비자들을 위해 입고가 되었으면 되었다. 국내 배송은 언제부터 진행될 예정이고 배터리를 넣는 작업이 있어 마크1과 시간 차이가 있다 등등
제품상세 페이지에 업데이트를 좀 해주면 좋지 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