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올해 2월에 거래처에 문의 했을때
제조사 실수로 주문이 누락되어 입고가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전화를 드렸는데 연결이 안됬는지, 전화를 드린다고 하다가 다른 이슈로 잊고 전화를 못드렸는지
기억이 확실하지 않네요....
어쨌든, 본의 아니게 제품 입고가 어렵게 된점 사과 드리며
환불계좌를 남겨 주시면 즉시 환불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이 정도로 안 나오면 그냥 취소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퀄리티도 엉망일 꺼 같은데...
이러다가 후속작 나오겠는데요.
확인 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문수준
작성일 2023-08-09
평점
작성자 하비박스
작성일 2023-08-14
평점
고객님
요청하신 환불건 처리 되었습니다.
하비박스 배상